천주교 보고 자꾸 서양에선 극우 이미지라는데 폰해외인 거 같다는 느낌을 받음
무명의 더쿠
|
01:09 |
조회 수 100
시대에 발맞추지 못하는 꼰대... 보수적 집단... 이런 느낌은 있어도 성조기 두르고 백인우월주의 드러내는 극우꼴통집단은 아님 정치인들한테 이민자 받으라고 맨날 싸우는데 애초에 극우가 가능한가? 따지자면 사회규범적으로 보수적인 성향이 있는 거지 경제적으로는 우파도 아님
근데 진짜 커뮤에선 맨날 천주교가 해외에서는 한국에서의 이미지와 달리 극우 이미지다 이래서 ??? 한 적이 한두번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