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 우리 스스로 백인이라고 하고 있다는 브라질 인간들 보고 어질어질 해짐 https://theqoo.net/ktalk/425484103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3 피부색이랑 인종에 왜 이렇게 집착하는건지 모르겠음 백인 선망 같은거 없다고 시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