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발전할수록 인간은 뇌를 안쓰는 방향으로 가게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까 모자얘기 쓴 글에 우르르 그건 선녀지 애교지 한거 나만 엥했냐 ㅋㅋㅋ
- 23:37
- 조회 0
- 잡담
-
- 태연 만찬가 일본어로 나오는지 번안되어서 나오는지 안뜬거지??
- 23:37
- 조회 8
- 잡담
-
- ㅁㅋ 탈퇴후 찐 논란은 처음이지?
- 23:37
- 조회 19
- 잡담
-
- 백번 천번 양보해서 쟤가 배움이 짧아서 몰랐다 쳐도
- 23:36
- 조회 41
- 잡담
-
- 수호카이 김형제가 좋아
- 23:36
- 조회 21
- 잡담
-
- 플이랑 상관없이 걍 궁금한건데 캐나다도 대부분 아멘임?
- 23:36
- 조회 48
- 잡담
-
- 대형 나가서 1인기획 차리거나 좆소 가게되면 생기는 제일 큰문제가 저런거같음
- 23:36
- 조회 95
- 잡담
-
- 근데 진짜 어디서 구했을까
- 23:36
- 조회 23
- 잡담
-
- 금지됬다는데 저런 옷은 어디서 구해와서 입은거지
- 23:36
- 조회 27
- 잡담
-
- 아니근데 남부에서도 아직 저렇게 대놓고 문짝만하게 남부국기 입고 다니는 레드넥을 못만나봐서 신기함
- 23:36
- 조회 15
- 잡담
-
- 저 남부연합기 한국인들은 모를만한거지?
- 23:35
- 조회 219
- 잡담
-
- 마가보다 MTGA가 더 싫음
- 23:35
- 조회 134
- 잡담
-
- 나도 뭐 가슴패치쯤 되는줄 알앗지 깃발이 문짝만해..
- 23:35
- 조회 27
- 잡담
-
- 독일 빈티지샵에서 나치문양 티셔츠 구하기가 어려운 거랑 같은 이치인가
- 23:35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천주교보고 여기도 극우라고 우기는거 뭔 유행같은거임?
- 23:35
- 조회 90
- 잡담
-
- 우리나라 아이돌들이 기획사에서 빡쎄게 관리받는다는걸 다시 느끼는 계기..
- 23:35
- 조회 36
- 잡담
-
- 원필 어른이 되어버렸다 이 노래 아는사람
- 23:35
- 조회 27
- 잡담
-
- 그래서 전에 미국 왜 부자나라가 됐는지 찾아보고 그랬는데
- 23:35
- 조회 105
- 잡담
-
- 아니 근데 작아서 보일락말락하는 패치정도여야 못봤을수도? 몰랐을수도? 하는 실드라도 치지
- 23:34
- 조회 80
- 잡담
-
- 지난 금요일에 노예해방기념일? 그거여서 미국 휴일이던데
- 23:34
- 조회 2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