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유정 자작곡이잖아
- 00:52
- 조회 49
- 잡담
-
- 라이즈 라플리? 이건 누가 선곡하는거야?
- 00:52
- 조회 40
- 잡담
-
- 유정이 노래 탕탕후루후루 생각남
- 00:52
- 조회 15
- 잡담
-
- 말 나올만 하네... 근데 본인 성격이라 못고치나봄
- 00:52
- 조회 42
- 잡담
-
- 존나 빠르게 끓고 존나 빠르게 식는 느낌임
- 00:52
- 조회 101
- 잡담
-
- 아니 adhd글 첫시작은 어떤덬이 난 저 돌 예전부터 adhd 같았음 이거임
- 00:52
- 조회 46
- 잡담
-
- 티저사진 이거말하는 거임?
- 00:52
- 조회 197
- 잡담
-
- 플이랑 별개로 쩔 수 없이 1-2년차랑 3-4년차 되면 돌 반응 당연 다른데 그걸 못받아들이겟어
- 00:52
- 조회 10
- 잡담
-
- KBS 아레나 잘알있어..? 자리좀 골라줄덬..
- 00:52
- 조회 19
- 잡담
-
- 아니 이건 걍 최유정 같지가 않은데
- 00:52
- 조회 111
- 잡담
-
- 내가 포카까지 맞춤해주는 분철총대맸는데 딱한명만 최애못가짐
- 00:52
- 조회 17
- 잡담
-
- 영통 오래해서 지친거 아닐까..? -> 저 팬이 일빠였대 / 스케 많아서 피곤했던거 아닐까? -> 오늘 푹 잤다고 함
- 00:52
- 조회 54
- 잡담
-
- 내 친구는 영통팬싸에 인기그룹 비인기멤한테 싹싹 빌어서 겨우 ps로 @@누나 받아냈는데
- 00:51
- 조회 139
- 잡담
-
- 전에 이미 흐린눈해줘서 정신을 못 차렸나
- 00:51
- 조회 97
- 잡담
-
- 저런돌은 ㅅㅈㅎ 카메라밖이라고 인성 좋을까싶음
- 00:51
- 조회 63
- 잡담
-
- 바선생이 손가락 두 마디 크기면 외부유입이지????
- 00:51
- 조회 17
- 잡담
-
- 유정이 회사가 어디임?
- 00:51
- 조회 87
- 잡담
-
- 최유정 신곡 노래는 ㅋㅊㅋㅊ 컨셉은 ㅅㅁㅌㅍ 느낌인데
- 00:51
- 조회 152
- 잡담
-
- 은행 하루에 10개이상이 안된다고? 80개 먹은나는 운이 좋아서 별일없었던건가?
- 00:51
- 조회 21
- 잡담
-
- 아니 최유정 춤 존나잘추는데 못추게 보이는 안무가 충격적임
- 00:51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