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하니까 내돌 코로나송 생각남 https://theqoo.net/ktalk/425482638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0 노래 좋은데 슬퍼ㅜhttps://youtu.be/kwy0nR1_SBQ https://youtu.be/t3_3iqRNCEg 럽식콘 때 첨이자 마지막으로 봐서 다행임 코로나송🤧 코로나 끝나서 이제 안하는 무대가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