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좋은데 슬퍼ㅜhttps://youtu.be/kwy0nR1_SBQ https://youtu.be/t3_3iqRNCEg 럽식콘 때 첨이자 마지막으로 봐서 다행임 코로나송🤧 코로나 끝나서 이제 안하는 무대가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