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타덬인데 알바 정말 어쩌라고다
- 09:24
- 조회 0
- 잡담
-
- 근데 진짜 케톡은 다른 공지 다 집어치우고 덬몰이<<이거 ㅈ도 안 지켜지는듯
- 09:24
- 조회 18
- 잡담
-
- 알바는 왜 까이는건데? 구라같다고 안믿는거임?
- 09:24
- 조회 23
- 잡담
-
- 걍 아까나 지금이나 나이처먹고 잘들한다 싶은 생각만
- 09:24
- 조회 9
- 잡담
-
- ㅁㅈㅎ끌고오는거 한명같고 존나 티나는데 본인만 모르는듯
- 09:24
- 조회 69
- 잡담
-
- 인지도 좀 있는 돌들은 쥬얼리 워치 이런거도 협찬 많이 들어가나?
- 09:24
- 조회 6
- 잡담
-
- 남자새끼들 진짜 존나 편하게 사는거 왤케 빡치지
- 09:24
- 조회 10
- 잡담
-
- 탄광은 오히려 처패는 게 아니라 다같이 그걸 왜 지금? 하면서 화내는게 더 많아보이는데
- 09:24
- 조회 27
- 잡담
-
- 아니 ㄹㅇㅈ랑 탄광이 무슨 관련임
- 09:24
- 조회 57
- 잡담
-
- 근데 트위터도 글코 여기도 글코.. 뭔가 범죄나 개큰병크 있는돌은 걍 할말하않ㅋㅋ하고 끝인데
- 09:24
- 조회 16
- 잡담
-
- 누구덬인지 모르겠는데 그렇게 살지마라 인생 존나 ㅎㅌㅊ로 사네
- 09:24
- 조회 27
- 잡담
-
- 탄광알바 설명을 자세히 안해서 그렇지 이해할만한데
- 09:24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알바 이렇게 많이 하는거
- 09:24
- 조회 172
- 잡담
-
- 아니 플돌리려고 그런다 이것도 의도궁예니까 걍 신고를 하는 건 어떤지...
- 09:24
- 조회 14
- 잡담
-
- 나 이렇게 대놓고 정병플 너무 오랜만에 봐
- 09:23
- 조회 117
- 잡담
-
- 아니 명재현은 탄광안에 들어가본적도 없다고 밖에서 뭐 나르는거만 했다고 말했는데 악플러들이 탄광? 구라네 이러면서 거대하게 명진요 만든게 어이가없다 ㅋㅋㅋㅋㅋㅋㅋ
- 09:23
- 조회 36
- 잡담
-
- 진짜 시계 사고싶어도 3000이상은 너무 부담스럽던데 돈 쉽게 벌어서 부럽다
- 09:23
- 조회 23
- 잡담
-
- 아니 애초에 곱창집 편의점 이런데도 단기개많아
- 09:23
- 조회 22
- 잡담
-
- 한명같은데 알바 단기 웅애 적당히해라
- 09:23
- 조회 20
- 잡담
-
- 지금플 ㄹㅇㅈ덬의 의견이 아닙니다
- 09:23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