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하나 꾸준히 하는게 낫지 않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틧 계정 세탁하고 싶은데 리트윗 다 없애는 방법 아는 덬
- 10:56
- 조회 0
- 잡담
-
- 대구덬들 있니 계명대정도면 어느정도 수준의 대학이야?
- 10:56
- 조회 3
- 잡담
-
- 플 보는데ㅋㅋㅋㅋ더쿠 관리 ㅈㄴ 안되는 것도 맞는데 그걸 쉴드쳐주는 것도 있어 보여서
- 10:56
- 조회 2
- 잡담
-
- 근데 궁금한게 관리자 여러명이라하지않음?
- 10:56
- 조회 11
- 잡담
-
- 요즘 같은 대AI 시대에 무료 지피티만 써도 네번 만에 이정도로 정리된다
- 10:56
- 조회 17
- 잡담
-
- 어그로아니고 덬입니다 이거 다 썰면 본인도 썰릴걸
- 10:56
- 조회 12
- 잡담
-
- 너무 정병질 하는 글인데 신나서 댓글로 낄낄거리고 있을때 존나 인간혐오온다
- 10:56
- 조회 5
- 잡담
-
- 공지 길어진것도 솔직히 이해가는데 ㅋㅋㅋ
- 10:56
- 조회 70
- 잡담
-
- 9월 컴백 누구있어?
- 10:56
- 조회 9
- 잡담
-
- 저번에 보넥도깐게 라이즈팬이라는거 구라임?
- 10:56
- 조회 50
- 잡담
-
- 관리도 소홀한데 볼수록 널널해서 살아남는 경우도 있긴 할 듯..
- 10:56
- 조회 10
- 잡담
-
- 토이스토리3만 약간 기억나는데 5 보러 가도 문제 없을까??
- 10:55
- 조회 8
- 잡담
-
- 아니 빡세게 관리하는거 보이면 유저들도 서로 고나리하면서 공지 지키라고 해...
- 10:55
- 조회 15
- 잡담
-
- 글들보니까 더쿠 관리 ㅈㄴ 안되는게
- 10:55
- 조회 41
- 잡담
-
- 근데 돌이 스포를 하는게 싫은 이유가 머가있어?
- 10:55
- 조회 131
- 잡담
-
- 비슷한 류의 정병 어그로글 너무 비슷하게 계속 올리길래 신고해봤는데..
- 10:55
- 조회 81
- 잡담
-
- 공지의 문제보다 걍 신고해도 처리를 잘안해주는게 문제인듯
- 10:55
- 조회 22
- 잡담
-
- 어그로 아니고 덬입니다 < 이건 어그로 행동안했단게 아니라.... 그냥 핀트가 다른 찐팬이란 얘기잖아
- 10:55
- 조회 74
- 잡담
-
- 근데 저 공지 회원이 글삭해도
- 10:55
- 조회 37
- 잡담
-
- 춥드아
- 10:55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