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왔는데 공항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관리가 차원이 다르더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영통끝나고 빠이빠이 할때 제일 영혼있다
- 00:32
- 조회 2
- 잡담
-
- 근데 저런 동태눈 주어는 진짜 말 나오는 애들만 나옴
- 00:32
- 조회 3
- 잡담
-
- 스포티 쓰는 사람 음악공유할 때 앨범아트나 가사 공유할 수 잇잖아 그거 이미지 저장은안됨?
- 00:32
- 조회 0
- 잡담
-
- 영상 봤는데 팬이 한국어 열심히 하는거 보여서 맘아파
- 00:32
- 조회 9
- 잡담
-
- 근데 난 돌들 차고 나오는 시계도 막 예쁘단 느낌은 못받아봄
- 00:32
- 조회 8
- 잡담
-
- 난 한 10초보고 껐음.. 저런거 잘 못보겠어
- 00:32
- 조회 16
- 잡담
-
- 돈을 떠나서 지팬인데 저따우로 하고 싶나 진짜
- 00:32
- 조회 4
- 잡담
-
- 변한게 아니라 원래 저랬어 ㅇㅅㅌ시절에도
- 00:32
- 조회 125
- 잡담
-
- 오늘은 빌드업도 아니었음
- 00:32
- 조회 35
- 잡담
-
- 진짜 adhd면 활중하고 치료에 전념하는게 낫지않아?ㅠ
- 00:31
- 조회 191
- 잡담
-
- 못 알아들어도 알아들으려는 리액션 같은게 있으면 괜찮은데 전혀없어
- 00:31
- 조회 24
- 잡담
-
- 아니 해외팬이 한국어 열심히 하고있어서 더 상처임
- 00:31
- 조회 198
- 잡담
-
- 강유미 남돌 팬싸도 저거보단 성의있음
- 00:31
- 조회 87
- 잡담
-
- 누군가 나랑 몇분 대화하려고 몇백 태우는게 어떤건지 별로 안와닿나봄
- 00:31
- 조회 22
- 잡담
-
- 시계는 우리가 대충 비싸다고 대충 이름알고있는 브랜드는 탑티어가 아니던데ㅋㅋㅋㅋ
- 00:31
- 조회 92
- 잡담
-
- 영상 못 보겠어서 안 보는데 여기 올라오는 글만으로도 상처다
- 00:31
- 조회 75
- 잡담
-
- 나 영통 통역알바하러간적있는데 알아듣기 힘든것도 ㄹㅇ 찰떡같이 알아듣던데
- 00:31
- 조회 109
- 잡담
-
- 아니 돈이문제가아니라 그냥 사람과 대화할때의 예의있는 태도가아니지않음?ㅋㅋㅋㅋㅋㅠㅠ
- 00:31
- 조회 167
- 잡담
-
- 데뷔초부터 말 나오는 돌들은 걍 꾸준한 거 같아
- 00:30
- 조회 206
- 잡담
-
- 걍 빵긋빵긋 잘 웃고 대답만 잘해도 중간은 가는데
- 00:30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