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여기도 32년까지인가 짹든 월드컵 4번정도 중계권 다 포함해서 국영방송국 독점인데 중국은 어차피 못나오니꺼 걍 중계권 싸게 준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저거 진짜로 믿으면서 억까 당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만 덕질 가능인거임
- 23:46
- 조회 0
- 잡담
-
- 전국민이 전범기 알고있고 기피함+근데전범기입음 수준아님?
- 23:46
- 조회 1
- 잡담
-
- 걍 보여주는 모습들이 같은 개신교 아니면 덕질하기 버겁게? 만드는듯..
- 23:46
- 조회 9
- 잡담
-
- 슴 선예매 대부분 다 푸는거 신기하네
- 23:46
- 조회 25
- 잡담
-
- 해외덬인데 북미에서 초등교육까지만 배우고온거면 그당시엔 솔까 모를수도 있겠다 싶긴 하거든?
- 23:46
- 조회 38
- 잡담
-
- 미국에서 저런거 입으면 학교에서 정학도 시킴
- 23:46
- 조회 20
- 잡담
-
- 저 ㅁㅋ 티셔츠 탱크데이때 스타벅스 응원합니다라고 쓰는 급 아닌가
- 23:46
- 조회 19
- 잡담
-
- 일부러 해외에서 욕먹어서 뭐한다고 의도했겠음?
- 23:45
- 조회 36
- 잡담
-
- 핫게 망돌 얘기보니 별거 아닌 거긴 한데
- 23:45
- 조회 154
- 잡담
-
- ㅁㅋ 해외 반응은 어떤데....??
- 23:45
- 조회 149
- 잡담
-
- 은채 힛엠 추는거 보고싶당
- 23:45
- 조회 9
- 잡담
-
- 이번주 스키즈 에이티즈 둘다 나오는거야?
- 23:45
- 조회 15
- 잡담
-
- 핫게 초딩 영감말투 하투하 예온이 생각남ㅋㅋㅋㅋㅋ
- 23:45
- 조회 11
- 잡담
-
- 저건 모릅니다 할거면 저 유치원생나이때부터 인터넷 하나도 안했어요 하면 이해해줌
- 23:45
- 조회 11
- 잡담
-
- ITZY(있지) 월드투어 'TUNNEL VISION' in HONGKONG 공식 직캠 (대추노노,모토)
- 23:45
- 조회 9
- 스퀘어
-
- 난 볼수록 행보가 무교 한국인이 따라가기 어려워보임
- 23:45
- 조회 43
- 잡담
-
- 까빠라는 개념이 이해가 안됨
- 23:44
- 조회 50
- 잡담
-
- 저거 뭘로 비교해야 하는거지
- 23:44
- 조회 186
- 잡담
-
- 유정이 넘나 ㅇㅖ나같은 느낌으로 나왔네
- 23:44
- 조회 133
- 잡담
-
- 솔까 외국인이 욱일기 뜻 몰랐다 수준이 아님
- 23:44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