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덬인데 북미에서 초등교육까지만 배우고온거면 그당시엔 솔까 모를수도 있겠다 싶긴 하거든?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4
거기다 나중에 캐나다까지 온거면...그때쯤엔 그정도 역사는 안배움
근데 미국 캐나다 왔다갔다 하면서 성인돼서 까지 그쪽 사람들이랑 교류 하는데도 몰랐다는게 순수하게 존나 신기함 뉴스나 시사사회 컨텐츠를 진심으로 하나도 안접했다고?...
근데 미국 캐나다 왔다갔다 하면서 성인돼서 까지 그쪽 사람들이랑 교류 하는데도 몰랐다는게 순수하게 존나 신기함 뉴스나 시사사회 컨텐츠를 진심으로 하나도 안접했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