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이다ㅜㅜ진짜 가게를 시꺼멓게 둘러쌓아가지고 작년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외국팬들은 어케 모를수있냐고 하고있는데ㅋㅋㅋㅋ
- 22:45
- 조회 1
- 잡담
-
- 저게 국기라 비교를 욱일기로 해서 감이 안올수도 있는데 북미 사람이면 저걸 알아야하는 상식 수준이 그냥 세종대왕이 훈민정음 만들음 이정도임
- 22:45
- 조회 0
- 잡담
-
- 무도키즈라고 하면 몇년생 정도야??
- 22:44
- 조회 8
- 잡담
-
- 회사보면 외국팬 겨냥항 거 같던데 외국애들 개난리났겠네
- 22:44
- 조회 47
- 잡담
-
- 약간 3월에 욱일기 티셔츠 입고 자컨나온 느낌인가
- 22:44
- 조회 46
- 잡담
-
- 노예해방의달이야 6월은 미국에서..
- 22:44
- 조회 81
- 잡담
-
- 말랑이 하나 사고싶은데 그냥 유명한거 살까
- 22:44
- 조회 4
- 잡담
-
- 300년도 안 되는 역사 외울게 뭐 얼마나 있다고
- 22:44
- 조회 14
- 잡담
-
- 아니 걍 모를수가 없음
- 22:44
- 조회 39
- 잡담
-
- 순수한거 같긴함
- 22:44
- 조회 53
- 잡담
-
- 내돌콘 숙소 잡았는데 예약취소 문자 왔는데 어떻게 대처해야해?
- 22:44
- 조회 22
- 잡담
-
- 미국도 종교쪽에 극우 성향이 많음?
- 22:44
- 조회 82
- 잡담
-
- 백번 양보해서 한국인이 유학한 케이스 중에 진짜 사회랑 단절하고 해외에만 있다왔나 그런 케이스 중에는
- 22:44
- 조회 17
- 잡담
-
- 기독교인들한텐 성경이 역사야
- 22:44
- 조회 29
- 잡담
-
- 짹에서 망돌 태그 보고 있는데 진짜로 저렇게까지 싶은 것들 많은데 다 찐일까..
- 22:44
- 조회 25
- 잡담
-
- 주변인이 다 교폰데 몰랐다는게 웃긴데
- 22:44
- 조회 20
- 잡담
-
- 우울해.. 수박 잘라놓은거 다 먹었어...
- 22:44
- 조회 104
- 잡담
-
- 아 외국팬들 진짜 정상적인 피드백이네 하이고...
- 22:43
- 조회 135
- 잡담
-
- 일베들이 특정날짜에 더 티낸다는 비유보고 뭔 느낌인지 확 옴
- 22:43
- 조회 23
- 잡담
-
- 핫게에 연습생 중퇴글 봤는데 찐 데뷔 시킬 애들만 자퇴하는거 아님?
- 22:43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