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왕까진 오반가? 적어도 이순신이 12척의 배로 학익진 펼쳐서 왜구들을 조졌다 이런걸 알고있는것과 동일함 나이 불문하고 미국에서 교육을 받은 적이 있다면 그냥 진짜로 모를수가 없음...
잡담 저게 국기라 비교를 욱일기로 해서 감이 안올수도 있는데 북미 사람이면 저걸 알아야하는 상식 수준이 그냥 세종대왕이 훈민정음 만들음 이정도임
20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