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 의무는 아닌데 나였으면 억울해서라도 출처 가져와서 니들이 틀렸다고 내가 이기는 우쭐 카드로 써먹을거임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약 저걸 알고도 입었다치면
- 23:02
- 조회 0
- 잡담
-
- 근데 한국어로는 사과문 쓰지도 않네
- 23:02
- 조회 12
- 잡담
-
- 미국사 개꿀인긴하네
- 23:02
- 조회 17
- 잡담
-
- 공방에서 멜론 스밍횟수 보는거 팬맺기-나와의 친밀도 들어갔을때 화면을 보여줘야되는거야? 곡정보에서 나의 감상수를 보여줘야되는거야?
- 23:02
- 조회 3
- 잡담
-
- 근데 개웃김 한국인들 미국역사 잘모르는데
- 23:02
- 조회 18
- 잡담
-
- 한국인 교포가 욱일기 티셔츠 입고 다녔다고 생각하면
- 23:02
- 조회 11
- 잡담
-
- 솔직히 주어없이 독실한 개신교라 하면 정치성향도 의심받는데
- 23:01
- 조회 32
- 잡담
-
- 미국역사가 30페이지 정도라고하면 남북전쟁은 거기서 10페이지쯤 차지할거같은데
- 23:01
- 조회 12
- 잡담
-
- 나 오늘 당근했는데 연예인이 나오셨어
- 23:01
- 조회 103
- 잡담
-
- 남부연합기 = 마지막까지 노예제 폐지에 반대했던 미국 남부 지방 연합 깃발임
- 23:01
- 조회 30
- 잡담
-
- 아까부터 한국인은 상관없어서 영어로 쓴다는데
- 23:01
- 조회 46
- 잡담
-
- 인종차별자보다 무식을 선택할텐데
- 23:01
- 조회 43
- 잡담
-
- 어떻게 소속사 나가자마자 저런 논란 터지지
- 23:01
- 조회 19
- 잡담
-
- 소속사랑 종교 메세지비추고 이러는 걸로 엄청 싸웠겠다는 생각이..
- 23:01
- 조회 45
- 잡담
-
- 걍 이럴때마다 소속사가 평소에 아무리 욕먹어도 존나 많은일을 하는구나 느낌
- 23:01
- 조회 45
- 잡담
-
- ㅅㅈㅎ 탈퇴하고 터져서 감사합니다 모드임
- 23:01
- 조회 70
- 잡담
-
- 우리로치면 625 모르는거랑 비슷한건가
- 23:01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무식멍청이어서 몰랐을 수 있지만 개신교라서 쎄함
- 23:01
- 조회 43
- 잡담
-
- 빌리 단발멤 work 파워풀하게 잘 춘다
- 23:00
- 조회 17
- 잡담
-
- 컨텐츠 찍을 때 입었다는데 사복은 어디서 이야기 나온 거?
- 23:00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