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 의무는 아닌데 나였으면 억울해서라도 출처 가져와서 니들이 틀렸다고 내가 이기는 우쭐 카드로 써먹을거임ㅋㅋㅋㅋㅋ
잡담 뫄모ㅏ가 지시했대 이런애들 특 피드백을 안 함ㅋㅋㅋ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피드백 의무는 아닌데 나였으면 억울해서라도 출처 가져와서 니들이 틀렸다고 내가 이기는 우쭐 카드로 써먹을거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