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문제지 다 국내선예매 할거 같음 왜냐면 회사에 손해가 없어 https://theqoo.net/ktalk/425470032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5 오히려 국내 잡는데 좋아서 이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