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없이잘살아 작사 누군지 알지만 누가봐도 여자가 쓸수없는 가사다(n) https://theqoo.net/ktalk/4255118496 무명의 더쿠 | 07:42 | 조회 수 209 남미새들도 의식주 지가 해결할텐데 난 날 안팔아 이러고 있음ㅋㅋㅋㅋ 묘하게 기분 더러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