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진짜 체감 미쳤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저돌에 대해서 비하나 라방 관련 이야기 하는 덬들은
- 00:46
- 조회 1
- 잡담
-
- 서비스직이 저렇게 응대하면 바로 컴플레인들어오는데
- 00:46
- 조회 3
- 잡담
-
- 우울증도 유전적 요인의 영향을 받음 유전된다는 소리
- 00:46
- 조회 14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00:44 지금 나오는말도 비하목적이아니라 그냥 ㄹㅇ 그런 증세같다는말같은데
- 00:45
- 조회 94
- 잡담
-
- 우울증도 유전이 큼.. 마음의 감기라는 소리 안믿음
- 00:45
- 조회 15
- 잡담
-
- 습관젓 동태면 버블은 나뿌지 않게 오긴할듯 ㅠㅠㅋㅋㅋㅋㅋ
- 00:45
- 조회 61
- 잡담
-
- ㅁㅋ 옷이 우리나라 연예인으로 치면
- 00:45
- 조회 80
- 잡담
-
- 마라탕 맵게해서 먹었도니 배탈남
- 00:45
- 조회 7
- 잡담
-
- 저 정도면 걍 적당히 묻어준 팬들도 많을거 같은데
- 00:45
- 조회 42
- 잡담
-
- Adhd때문에 논란생길정도면 약먹고 치료를 받는게...
- 00:45
- 조회 16
- 잡담
-
- 그냥 동태세요...
- 00:45
- 조회 23
- 잡담
-
- 영통하나에 팬이 얼마쓰는지 뻔히 알텐데
- 00:45
- 조회 11
- 잡담
-
- 그냥 저런건 보통 저렇게 살아왔어도 ㅈ된적 없어서임
- 00:45
- 조회 164
- 잡담
-
- 영통이 문제가 아니라 저런 ㅌㅐ도는 그냥 지인이어서 대화해도 기분 나뻐ㅜ
- 00:45
- 조회 7
- 잡담
-
- 지금 주어돌 https://theqoo.net/ktalk/4254997163
- 00:45
- 조회 180
- 잡담
-
- 3번째면 동태의기준 왜저떠봐요보다 심한거아님?ㅋㅋㅋㅋㅋㅋ
- 00:45
- 조회 57
- 잡담
-
- 전에도 그랬음 다른사람한테는 잘하던데 이런말 나오면 차별하는게 더 심한거 아니냐ㅋㅋㅋㅋㅋ
- 00:45
- 조회 34
- 잡담
-
- 저거는 공짜로 했어도 저런 대응은 기분 안 좋아진다니까
- 00:44
- 조회 75
- 잡담
-
- 팬싸랑 영통팬싸 그냥 회사업무같은거 아냐?
- 00:44
- 조회 28
- 잡담
-
- 왜 이전에도 비슷한 영상을본것같지
- 00:44
- 조회 2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