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나 진짜 생각없이 앞자리 좋다 히히 ㅇㅈㄹ하면서 예매했는데 생각해보니.. 진짜 맨 앞열은 안연다던데 괜찮을까? 213구역이야..
잡담 혹시 인스파 2층 a열 시야방해 잇어..?
179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 나 진짜 생각없이 앞자리 좋다 히히 ㅇㅈㄹ하면서 예매했는데 생각해보니.. 진짜 맨 앞열은 안연다던데 괜찮을까? 213구역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