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중계권 관련 ㄴㅁㅇㅋ 보는데 sbs는 뭐임
- 21:39
- 조회 66
- 잡담
-
- 덬들아 예능이나 드라마 다른 방송사에서 사가면 그포맷 그대로 쓸수도 있어?
- 21:39
- 조회 9
- 잡담
-
- 중앙그룹 유동성 고갈을 초래한 원인 중 일부인 메가박스 적자와 월드컵·올림픽 중계권 적자 해소 방안이 언급된 것으로 파악됐다. 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 측 대리인 이완식 변호사(법무법인 광장)는 “국제올립픽위원회(IOC)와 FIFA(국제축구연맹)가 가장 중요한 문제”라며 “쌍방 미이행 쌍무계약이기 때문에 계약 해지를 조절하겠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 21:39
- 조회 39
- 잡담
-
- 치지직은 700억 줬다고??
- 21:39
- 조회 66
- 잡담
-
- 티켓팅 안해봐서 그런데 이런경우 뭐가 더 쉬워?
- 21:39
- 조회 13
- 잡담
-
- 암튼 젭티 다음대회 중계는 못하겠네
- 21:39
- 조회 62
- 잡담
-
- 케사랑 치지직이 낸 돈은 젭티에 들어간 거라 젭티 돈 못내서 막히면 우리 월드컵 못 보는 거야?
- 21:39
- 조회 38
- 잡담
-
- 이러다 다른 나라에서 중계해주는거 끌어다가 누가 방송해주면 그거 보겠네
- 21:38
- 조회 18
- 잡담
-
- 공영방송아 냉부 제작진까지 사줘..
- 21:38
- 조회 19
- 잡담
-
- 핫게 18대 식민지 지배 이런 생각은 도대체 어케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
- 21:38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올림픽이랑 월드컵이랑 주최 다르지 않음??
- 21:38
- 조회 55
- 잡담
-
- 덬들아 위버스 디엠 구독취소 웹으로만 가능해??
- 21:38
- 조회 7
- 잡담
-
- 음방 스탠딩
- 21:38
- 조회 26
- 잡담
-
- 우리 못보면 이제 트위터로 누가 이겻대 소식만 듣는거야?
- 21:38
- 조회 14
- 잡담
-
- 젭티직원.외주쪽이 ㅜㅜㅜ 중앙그룹은 잘사실거같은데
- 21:38
- 조회 90
- 잡담
-
- 케사랑 네이버는 저 상황 모르고 돈 준거야?
- 21:38
- 조회 80
- 잡담
-
- 치지직 케사 돈 날라가는건 아니겠지
- 21:37
- 조회 127
- 잡담
-
- 수원역ak 교보 앨범 잘 들어와?
- 21:37
- 조회 17
- 잡담
-
- 직원이 미국인들인데 미국극우표식이랑 인종차별관련된걸 몰랐다는게 신기하다
- 21:37
- 조회 35
- 잡담
-
- ㅅㅈㅎ 어떻게든 해결은 하겠지만 진짜 경영 꼬라지 ㄹㅈㄷ긴하네
- 21:37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