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츠꿀고구마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코르티스 때문에 위버스 처음 깔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43
- 조회 0
- 잡담
-
- 저런건 우리보다 외국애들이전문가아님?
- 22:43
- 조회 4
- 잡담
-
- 팬들한텐 그 회사 스탭구성까지 뽕찰요소라 일부러 더 말하고 다녔는데
- 22:43
- 조회 7
- 잡담
-
- 얘들아 짹 인용 200개인데 막 5개만 보이면 다 비계인용이니?
- 22:43
- 조회 39
- 잡담
-
- 백번 양보해서 몰랐다고 해도
- 22:42
- 조회 78
- 잡담
-
- 자꾸 동양인인데 극우를? 이러는데 트럼프 빠는 돈없는 백인 유색인종이 얼마나 많은데
- 22:42
- 조회 30
- 잡담
-
- 한국사도 잘 모르고 미국역사도 모르고
- 22:42
- 조회 176
- 잡담
-
- 주변에 다 교포에 미국 미디어도 존나 볼텐데 아무것도 몰랐다는게 더 기괴함.. ㅠ ㅋㅋㅋ
- 22:42
- 조회 20
- 잡담
-
- 저러고 오늘 챌린지 올라온 거 가사 수준 ㅅㅂ
- 22:42
- 조회 233
- 잡담
-
- ㅁㅋ 순수 영업은 언제부터함?
- 22:42
- 조회 140
- 잡담
-
- 혼자 띨롱 유학 보낸 케이스면 모를 수도 있는데 가족 이민이면 교육열 쩔어서 모를 수가 없음
- 22:42
- 조회 53
- 잡담
-
- 주변에 교포들만 있을텐데 싹 다 몰랐다는게 따지고보면 더 호러같은디
- 22:42
- 조회 160
- 잡담
-
- 근데 그래서 중국인 패널이 얘기하는거 개웃김
- 22:41
- 조회 68
- 잡담
-
- 보통 대형은 그룹 구성에 컨셉이랑 브랜딩이 최우선이고 거기에 맞는 연생만 남기는 느낌인데
- 22:41
- 조회 86
- 잡담
-
- 친한작곡가랑 챌린지 한 것도 관리안된다고 느낌
- 22:41
- 조회 245
- 잡담
-
- ㅁㅋ 언제 한국 왔는데?
- 22:41
- 조회 222
- 잡담
-
- ㅇㅅㅍ 호감이라
- 22:41
- 조회 203
- 잡담
-
- 와 진짜 케나다 독립한 역사가 정약용-정해인 족보보다 더 짧네 https://theqoo.net/ktalk/4254843837
- 22:41
- 조회 135
- 잡담
-
- 갓진영 외사랑도 오르네
- 22:41
- 조회 42
- 잡담
-
- 아니 토종한국인이면 ㄹㅇ 걍 모를수 있는데
- 22:41
- 조회 1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