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강아지로 모에화할 수 없는 단계임을 알아차려서 탈빠하게 됐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 남부연합기 한국인들은 모를만한거지?
- 23:35
- 조회 13
- 잡담
-
- 마가보다 MTGA가 더 싫음
- 23:35
- 조회 44
- 잡담
-
- 나도 뭐 가슴패치쯤 되는줄 알앗지 깃발이 문짝만해..
- 23:35
- 조회 19
- 잡담
-
- 독일 빈티지샵에서 나치문양 티셔츠 구하기가 어려운 거랑 같은 이치인가
- 23:35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천주교보고 여기도 극우라고 우기는거 뭔 유행같은거임?
- 23:35
- 조회 25
- 잡담
-
- 우리나라 아이돌들이 기획사에서 빡쎄게 관리받는다는걸 다시 느끼는 계기..
- 23:35
- 조회 23
- 잡담
-
- 원필 어른이 되어버렸다 이 노래 아는사람
- 23:35
- 조회 18
- 잡담
-
- 그래서 전에 미국 왜 부자나라가 됐는지 찾아보고 그랬는데
- 23:35
- 조회 59
- 잡담
-
- 아니 근데 작아서 보일락말락하는 패치정도여야 못봤을수도? 몰랐을수도? 하는 실드라도 치지
- 23:34
- 조회 64
- 잡담
-
- 지난 금요일에 노예해방기념일? 그거여서 미국 휴일이던데
- 23:34
- 조회 137
- 잡담
-
- 여기서 아무리 모른다 안다 말해도 해외에서 말하는 게 더 정확할 듯
- 23:33
- 조회 103
- 잡담
-
- 해외덬인데 저건 몰랐대도 계속 욕먹을일임
- 23:33
- 조회 80
- 잡담
-
- 놀티켓 취켓 성공해본 덬 여기 없어?
- 23:33
- 조회 40
- 잡담
-
- ㅍㅁ 한국인인데 마가인 애들 보면 ㅈㄴ 멍청해보임
- 23:33
- 조회 169
- 잡담
-
- 정조보다 어린 미국, 조선초기에 식인하는 아즈텍
- 23:32
- 조회 48
- 잡담
-
- 한국닌텐도 금손 직원분 그림 개잘그린다
- 23:32
- 조회 265
- 잡담
-
- 와 진짜 케나다 독립한 역사가 정약용-정해인 족보보다 더 짧네 https://theqoo.net/ktalk/4254843837
- 23:32
- 조회 68
- 잡담
-
- 레몬탱 뮤비 남자애는 연생인지 뭔지 몰라?
- 23:32
- 조회 194
- 잡담
-
- 외퀴가 그가 Kpop 산업의 족쇄를 벗어나자 마자 진짜 모습을 보여줬대 이건 실수가 아니라 고백이래
- 23:32
- 조회 149
- 잡담
-
- 지금 플은 핫게글 읽고오자
- 23:32
- 조회 1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