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아이돌들이 기획사에서 빡쎄게 관리받는다는걸 다시 느끼는 계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6
소속사가 그냥 돈버는게 아닌것 ㄹㅇ
(소속사 올려치기 아님)
어쨌든 아이돌이 보여주는 모든게 셀링포인트다보니까
신경쓰는부분들이 어떤건지 다시금 느끼게 됨
소속사가 그냥 돈버는게 아닌것 ㄹㅇ
(소속사 올려치기 아님)
어쨌든 아이돌이 보여주는 모든게 셀링포인트다보니까
신경쓰는부분들이 어떤건지 다시금 느끼게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