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4-5세대 또는 신인친구들이랑 비교하면서떡밥내놔라 하는거보면..그냥 진짜 .. 뭐랄까 현실자각이 안되나 싶다요즘 돌판 운운하면서 이러면 안된다 하면서.. 아니 근데 ㅋㅋ 그룹활동하고 라방도잘키고 멤들마다 소통도 잘와주는데 그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