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젤 많다고 생각하는 팀이 이제 나이대나 팬층이 돌판이랑 거리가 너무 멀다고 생각해서 별로 그렇게 안느껴지는듯
잡담 나도 3세대가 국내 젤 많다고 생각하는데
452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젤 많다고 생각하는 팀이 이제 나이대나 팬층이 돌판이랑 거리가 너무 멀다고 생각해서 별로 그렇게 안느껴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