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의 최대 장점은 그냥 계~~속 활동할 수 있다는 것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4547885 무명의 더쿠 | 19:19 | 조회 수 256 여러 회사 다 파봤는데 결국 근본적인 최고 장점은 돈이다.......활동 하나하나에 다음 앨범 걱정 안해도 되는거돌 인생까지 걱정 안해도 되는거 ㅈㄴ 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