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즈 교환 CS의 구림을 이제 많이들 체감하는 것 같아 기쁘다 (NNNN)
무명의 더쿠
|
19:15 |
조회 수 55
내가 문의할 때만 해도 2개월씩 걸리는 거 나만 당한 듯해서 외로웠는데^^
이제 동지가 많아졌구나
는 구라고 아직도 2개월씩 걸리는 거 보면 얘네 진짜 노답임ㅋㅋㅋㅋㅋ
내가 문의할 때만 해도 2개월씩 걸리는 거 나만 당한 듯해서 외로웠는데^^
이제 동지가 많아졌구나
는 구라고 아직도 2개월씩 걸리는 거 보면 얘네 진짜 노답임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