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도 별로 없는데 그 팬들이 대다수임 해외는 한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위어 프리미엄+ 두달 쓰고 깨달은거
- 20:39
- 조회 20
- 잡담
-
- ㅇㅎㅇㅍ 고마워요!!!!
- 20:39
- 조회 31
- 잡담
-
- 2026년에 삭발을한다고?
- 20:39
- 조회 25
- 잡담
-
- 첫 삭발때 ㄹㅇ 전세계적으로 난리아니었나 나 어릴땐데 뉴스에서 본 기억
- 20:39
- 조회 17
- 잡담
-
- 지금 덕질하는 돌은 항상 손톱주변 깔끔해서 좋다
- 20:39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저 멤버 정신적으로 아픈것 같긴 함...
- 20:39
- 조회 65
- 잡담
-
- 국내선예매 일단 자리욕심 안부리면 무조건 내자리 하나는 예매할수 있는 수준
- 20:39
- 조회 17
- 잡담
-
- 처음삭발멤: 본인이 멘붕와서 쫓아내지 말라고 사죄한다고 삭발 // 지금삭발멤: 연예인 안할래 회사 그룹 엿먹어라 삭발 <<<< 이거임?
- 20:39
- 조회 75
- 잡담
-
- 미온 졸업한지 2달인데 제발 놔줘
- 20:38
- 조회 44
- 잡담
-
- 내돌도 국내선예매 할거같은데 기대된다
- 20:38
- 조회 43
- 잡담
-
- 태연 만찬가 어케들어?
- 20:38
- 조회 96
- 잡담
-
- 휴양이라고 쉬면서 변호사 선임해서 운영한테
- 20:38
- 조회 86
- 잡담
-
- 드림 좌석 다 풀렸어?? 아님 일부 막혔어??
- 20:38
- 조회 110
- 잡담
-
- 첫번째 삭발멤은 멘탈 나가서 공황상태로 스스로 삭발함
- 20:38
- 조회 102
- 잡담
-
- 선예매는 놀이 개선녀긴 함
- 20:38
- 조회 169
- 잡담
-
- 이전 삭발멤 나무위키에 회사에서 시켰다고 써 있길래 회사가 시킨건 줄... 아니었구나
- 20:37
- 조회 56
- 잡담
-
- 아니 근데 에케비 운영이 삭발을 시킬리가
- 20:37
- 조회 42
- 잡담
-
- 일본여자아이돌중에 삭발사과는 akb에서만 있었던 일인건가?
- 20:37
- 조회 50
- 잡담
-
- ㅅㅈㅎ 이정도면 운영한테 삭발할테니 제발 받아주라고 했다가 먼저 계약해지 기사낸거같음...
- 20:37
- 조회 48
- 잡담
-
- 기획사들 국내선예매하고 케톡에 티켓팅으로 우는덬들 적어져서 좋다
- 20:37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