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들어가니 안뜨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ㅅㅊ 어제 영통 저 팬이 처음이라는 증거가 있어?
- 08:44
- 조회 0
- 잡담
-
- 케톡은 원래 그래 새삼 < 진짜 좆같은 소리 1등
- 08:44
- 조회 21
- 잡담
-
- 돌 아니어도 저런사람 별로야
- 08:44
- 조회 9
- 잡담
-
- 인기멤임? 무대잘함? 못함 어차피 저 그룹 못하잖아 그 중에서 잘하던데
- 08:44
- 조회 22
- 잡담
-
- 동탄 동별로 집값 차이 심하다
- 08:44
- 조회 23
- 잡담
-
- 그냥 저런 거 터진 이상 다 끌고 나와질 수밖에 없긴 해
- 08:44
- 조회 54
- 잡담
-
- 되게 아침부터 열성적이다...
- 08:43
- 조회 124
- 잡담
-
- 솔까 빠순이들 뭘 해도 좋아해서 걍 중간중간 아아 네네 이런 리액션 넣고 살짝만 웃어줬어도
- 08:43
- 조회 26
- 잡담
-
- 아이돌에 노래 못해도 얼굴 잘생기면 됨 의 조건처럼 팬한테 잘하기도 아이돌 충족 조건 중 하나라 생각함
- 08:43
- 조회 29
- 잡담
-
- 무대에서 생태고 존나 능력있는 멤이 저래도 개빡칠거같구만 뭔 능력ㅋㅋ
- 08:43
- 조회 47
- 잡담
-
- 본인이 컨트롤 할 수 있는 부분을 못해서 말 나오는게 ㄹㅇ짜증남
- 08:43
- 조회 33
- 잡담
-
- ㅅㅊ 키가 188이라고?
- 08:43
- 조회 196
- 잡담
-
- 아침부터 이런플 달리면 현타안오나..
- 08:43
- 조회 130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가 남미보다 더워?
- 08:43
- 조회 16
- 잡담
-
- 진짜 ㄹㅇㅈ 팬도 아닌데 씹스럽다
- 08:43
- 조회 184
- 잡담
-
- 근데 주어불문 ㅂㅋ터졋을때 이때싶같은 얘기들은 디폴트인듯
- 08:42
- 조회 141
- 잡담
-
- 근데 저돌 말고도 되게 반응 없는?돌들 영통보면 뭔가 머쓱함..
- 08:42
- 조회 22
- 잡담
-
- 저게 첫번째 영통이라는 게 제일 놀랍다
- 08:42
- 조회 24
- 잡담
-
- 먹는거랑 축구말고는 크게 무언가에 흥미가 있는사람이 아니긴함
- 08:42
- 조회 154
- 잡담
-
- ㅅㅈㅎ 저 논란에서 능력유무가 왜나오는지 모르겠긔 전설의메댄 전설의메보가 저래도 정털림
- 08:42
- 조회 1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