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에 한번씩 갈아타거나 잡덕질 하는애들은 대형만 파고싶어도 팔 아이돌이 없었을걸
파이가 아예 달랐다면 대형여돌을 1년에 100팀 내도 중소는 잘살아있을듯? 근데 전혀 아니잔아 . . .
잡담 코로나때까지만해도 대형여돌 출시텀 길어서 중소여돌쪽으로도 간잽많이옴 이젠그게아니라서 힘든거고..
6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2년에 한번씩 갈아타거나 잡덕질 하는애들은 대형만 파고싶어도 팔 아이돌이 없었을걸
파이가 아예 달랐다면 대형여돌을 1년에 100팀 내도 중소는 잘살아있을듯? 근데 전혀 아니잔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