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봤을땐 저게 뭐야(n) 했는데 특색은 미침(p)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ㄹㅇ여돌 스페만 들어도 ㅈㄴ온갖 홈마 출신지 개다양한데
- 18:34
- 조회 8
- 잡담
-
- 츠키 만찬가 2024년 연간 2위곡임
- 18:34
- 조회 37
- 잡담
-
- 에핑은 당시에 남고에서도 대놓고 덕질하는애들 꽤 많았음
- 18:34
- 조회 22
- 잡담
-
- 당장 케톡만 봐도 남돌덬 90 여돌덬 10 정도로 보임
- 18:34
- 조회 65
- 잡담
-
- 난 여돌 중에 남돌이랑 경쟁 가능했던 규모는 소시밖에 생각 안남
- 18:34
- 조회 23
- 잡담
-
- 걸스데이 반짝반짝 지금 들어봐
- 18:34
- 조회 10
- 잡담
-
- [ITZY?ITZY!] EP 255 l ITZY 3RD WORLD TOUR <TUNNEL VISION> 리허설
- 18:34
- 조회 5
- 스퀘어
-
- 만찬가 전에 플레이브 밤비 하는거 들어봤는데
- 18:33
- 조회 31
- 잡담
-
- 에핑은 팬덤만 터진게 아니라 걍 대중성 쌉넘사였잖아
- 18:33
- 조회 42
- 잡담
-
- 려욱 수록곡 중에 캐모마일 이 노래 너무 좋다
- 18:33
- 조회 5
- 잡담
-
- 나도 여돌파는데 뭔 대형만 판단거도 슴얘기가 대부분인데 ㅈㄴ안맞아...
- 18:33
- 조회 49
- 잡담
-
- 키캡키링 대충 얼마야?
- 18:33
- 조회 16
- 잡담
-
- 누가 버스에 치킨 들고 탔어.......
- 18:33
- 조회 70
- 잡담
-
- HITGS(힛지스) 'Little By Little' MV Teaser 2
- 18:33
- 조회 3
- 스퀘어
-
- 인기여돌도 남돌에 비해 판 작아?
- 18:33
- 조회 155
- 잡담
-
- 중소여돌은 7년을채웠냐를물어보시겠어요?
- 18:33
- 조회 23
- 잡담
-
- 난 중소 걸그룹은 오마이걸이 좀 신기함 연차 늦게 터지기도 했고 멤버 개인 인지도가 엄청 높음
- 18:32
- 조회 92
- 잡담
-
- 인기많으면 많은거지 꼭 어디서만 많다 이러는 애들도 있는듯
- 18:32
- 조회 23
- 잡담
-
- CLASSy(클라씨) '눈물이 난 채로 걷는 게 나다운 거라서' M/V
- 18:32
- 조회 17
- 스퀘어
-
- 여돌플 보고 있으면 왤케 속이
- 18:32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