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냄새 미쳣음 버스 내려서 나도 치킨 포장하고 싶어질 정도야... 원래 배도 안 고프고 더부룩햇는데 너무 먹고 싶어짐;;
잡담 누가 버스에 치킨 들고 탔어.......
18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ㅠㅠ 냄새 미쳣음 버스 내려서 나도 치킨 포장하고 싶어질 정도야... 원래 배도 안 고프고 더부룩햇는데 너무 먹고 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