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잠실콘 갔을때 믐 못 구해서 어떤분 '미소천사 엔드림' 이런 짭봉 들고오신거봄 https://theqoo.net/ktalk/4254392053 무명의 더쿠 | 16:57 | 조회 수 162 옆 즈니가 존나 웃으니까 웃지마세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더니 같이 웃는 상태됨 ㄱㅇ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