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 즈니가 존나 웃으니까 웃지마세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더니 같이 웃는 상태됨 ㄱㅇㄱ
잡담 드림 잠실콘 갔을때 믐 못 구해서 어떤분 '미소천사 엔드림' 이런 짭봉 들고오신거봄
15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옆 즈니가 존나 웃으니까 웃지마세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더니 같이 웃는 상태됨 ㄱㅇ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