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봉 나올 연차에 단체콘서트면 이번이 마지막기회? 이지랄 하면서 안방팬들 아픈 무릎 짚어가면서 전부출석함 https://theqoo.net/ktalk/4254374300 무명의 더쿠 | 16:43 | 조회 수 110 그쯤되면 이제 봉이 중요한게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