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동계는 찐단독이라 화냈다고는 생각됨 https://theqoo.net/ktalk/425436253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42 물론 과한 애들은 별공감안가긴했고 머 그정도로 화나고 망하라는둥 싶은건 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