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엑소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4356708 무명의 더쿠 | 16:28 | 조회 수 194 난 진짜 얘네가 너무 귀여움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