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에서 자랐는데 백인 애들이랑 나랑 앉혀놓고 피부색 비교했음 https://theqoo.net/ktalk/4254458652 무명의 더쿠 | 17:55 | 조회 수 242 현지 애들이 나 국제학교 다녔는데왜 얘가 백인인데 니가 더 하얘? 베이비파우더 바름? 그랬어(걔네 진짜 바름)나 말고 다른 한국애도 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