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무명의 더쿠 16:16 (월드컵중계권)안산 거야 그러려니하는데 이렇게 할 수 있으면 동계올림픽도 그래보지라는 생각이 드네.. https://theqoo.net/ktalk/4254344299 무명의 더쿠 | 16:18 | 조회 수 191 아 ㅇㄱㄹㅇ 동계때 이렇게라도하지 진짜 왜그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