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ㄹㅇ 같덬들 다 뺏어간거 너무 슬퍼서 당시에 안봤었음ㅋㅋㅋㅋㅋㅋ큐ㅠㅠ https://theqoo.net/ktalk/4254524902 무명의 더쿠 | 19:00 | 조회 수 175 그러고 나중에 봤는데 개재밌더라... 왜 다 스우파 봤는지 알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