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비계살이한다고 하긴 하는데 어쩌다 공계 나올 때마다 쓰는 트윗이 다 재밋어서 구독하거 잇거든... 몇년째 사녹이나 오프도 꾸준히 가고 어쩌다 공계에 쓰는 트윗들 맘찍이나 알티도 많이 되는데 ㅈㄴ 뜨문뜨문 와서 아쉬워 약간 관심받는 게 부담스러운 건가
잡담 최애계정 구독하는 게 있는데 진심 재능충인데 공계를 잘 안 옴
8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