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넘게 악개 정병들한테 시달리는중인데 업보빔 처맞는걸 못봄 오늘도 케톡에서 빌드업하다가 댓글에서 처맞고 지우던데 이런 시도들 자체가 존나 지겨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ㅍㅁ 머리 푸는 것보다 묶는 게 더 잘 어울리는 유형은 단발이랑 숏컷이 ㄱㅊ은가?
- 17:24
- 조회 0
- 잡담
-
- 플투 관계성 잘아는 덬
- 17:23
- 조회 0
- 잡담
-
- 500일이라고 5골 넣었나봐요 윤두준 너무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17:23
- 조회 16
- 잡담
-
- 스키즈 이번 체조콘 일반 예매로도 예매 가능해?
- 17:22
- 조회 21
- 잡담
-
- 세계 여러나라 모여있으면 ㄹㅇ 동북아끼리 그나마 말 잘통함
- 17:22
- 조회 31
- 잡담
-
- 트위터 하다보면 의외로 제일 말 잘통하는게 한중일< 개웃긴점
- 17:22
- 조회 109
- 잡담
-
- 근데 ㄹㅇ 트위터 그록번역 도입되고 동북아인 같이 키배뜨는일 많아진듯
- 17:20
- 조회 69
- 잡담
-
- 구믐파지만 뉴믐에 드림 뽀시래기들 키링 넣고 다니고 싶었음
- 17:20
- 조회 100
- 잡담
-
- 난 샤이니 응원봉 예뻐
- 17:20
- 조회 33
- 잡담
-
- 추천탭에 뜬 중국인 트윗보는데
- 17:19
- 조회 578
- 잡담
-
- 엔시티 솔콘에 멤버들 놀러가면 믐 빌려줬다 반납하고간다는거 생각남
- 17:19
- 조회 63
- 잡담
-
- 근데 그룹봉 개인봉 얘기 나오자마자 중국인 얘기 나온거만 봐도 고연차 생각안한 플이긴 했음ㅋㅋㅋ
- 17:18
- 조회 101
- 잡담
-
- ㅋㄹㅌㅅ 팬싸컷 진심 졸라높네
- 17:18
- 조회 487
- 잡담
-
- 리쿠 왤케 좋지
- 17:18
- 조회 33
- 잡담
-
- 엑소 응원봉
- 17:18
- 조회 85
- 잡담
-
- 노르웨이 바이킹 세레머니 개멋있다;
- 17:18
- 조회 58
- 잡담
-
- 근데 오프에서는 안그러는데 트위터 일찐애들이 사진 찍어서 들고오지 마세요.
- 17:18
- 조회 75
- 잡담
-
- 엔시티드림덬들아 위버스에서 글로벌 멤버십 가입하는 거 맞지?
- 17:18
- 조회 27
- 잡담
-
- ㅍㅁ 너네 뉴진스 타이틀 중에 뭐가 젤 좋음?
- 17:17
- 조회 87
- 잡담
-
- 곡성 물놀이사고 사인 감전 후 익사래
- 17:17
- 조회 3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