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넘게 악개 정병들한테 시달리는중인데 업보빔 처맞는걸 못봄 오늘도 케톡에서 빌드업하다가 댓글에서 처맞고 지우던데 이런 시도들 자체가 존나 지겨움..
잡담 업보라는게 과연 있긴한걸까
332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년 넘게 악개 정병들한테 시달리는중인데 업보빔 처맞는걸 못봄 오늘도 케톡에서 빌드업하다가 댓글에서 처맞고 지우던데 이런 시도들 자체가 존나 지겨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