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이 땅에서 제일 전쟁 안 일어나고 있는 기간이라던데 걍 전쟁의 형태가 어떨진 몰라도 무슨 일이 일어날수도 있다고 생각
잡담 근데 난 나 죽기전에 전쟁 한번은 일어날수도 있다고 생각중임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이 이 땅에서 제일 전쟁 안 일어나고 있는 기간이라던데 걍 전쟁의 형태가 어떨진 몰라도 무슨 일이 일어날수도 있다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