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받는 돌 좋아하는 덬들의 고민과 한탄이 정말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껴졌었음ㅠ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ㅅㅈㅅ 약간 내가 보기엔 너무 덕질하기 좋아보이는데.. 너무 즐거울 것 같은데..이런 생각 들고 내 돌 생각하면 넘 슬펐어
잡담 망돌 진짜 순애로 좋아했었는데 이런 말하면 좀 그럴 수도 있지만
25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산받는 돌 좋아하는 덬들의 고민과 한탄이 정말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껴졌었음ㅠ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ㅅㅈㅅ 약간 내가 보기엔 너무 덕질하기 좋아보이는데.. 너무 즐거울 것 같은데..이런 생각 들고 내 돌 생각하면 넘 슬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