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투표도 하고 엠비씨 방송들만 있네 잇츠라이브도 엠비씨꺼였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천러 성세천하 이태 한국와서 고기도 사주고 데려다줬대ㅋㅋㅋ
- 16:16
- 조회 37
- 잡담
-
- 엔터순위 보니까 윀원 생각보다 낮더라
- 16:16
- 조회 21
- 잡담
-
- 냉부 제작진들만 옮겨서 뭐라도 하면 시청률 그대로 나올까
- 16:16
- 조회 20
- 잡담
-
- 2015-2018쯤에 서울 팬싸 안가본곳이없다싶은 사람 있니????
- 16:16
- 조회 16
- 잡담
-
- 채원 잠옷 정보 아는덬
- 16:16
- 조회 32
- 잡담
-
- 코르티스 너무 좋아져서 일본투어 넣었는데 됨
- 16:16
- 조회 19
- 잡담
-
- 엠사나 스브스나 유튜브 다른채널로 월드컵 올리는거 ㅅㅈㅎ 웃기긴해
- 16:16
- 조회 60
- 잡담
-
- wbc 공중파 3사 중계가 개오바였음
- 16:16
- 조회 63
- 잡담
-
- 씨제이만 해도 만두 화장품 존내 팔아도 엔터 힘들다 힘들다 하는데
- 16:16
- 조회 42
- 잡담
-
- 습스랑 엠비씨는 기자들 취재브이로그식으로 월드컵촬영 ㅈㄴ하더라...그래서 안봄
- 16:15
- 조회 123
- 잡담
-
- 월드컵 언더독나와서 재미있음
- 16:15
- 조회 14
- 잡담
-
- 나 트친 한 두명이라도 만들고 싶은데 계속 혼자 떠들다가 트친소 맘찍하면 되나??ㅠ
- 16:15
- 조회 7
- 잡담
-
- 아니 도경수 니가좋아 리코더 부르는게 개처웃기네 ㅋㅋㅋㅋ
- 16:15
- 조회 66
- 잡담
-
- 볼수록 동계올림픽이랑 너무 온도차나니깐 그것도 좀 짜친다? 별로다싶기도 하고
- 16:15
- 조회 61
- 잡담
-
- 동계올림픽 유튜브에 못올라오는게 제일 별로였음
- 16:14
- 조회 52
- 잡담
-
- 동생들이 니가좋아하고있는 와중에 김준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14
- 조회 241
- 잡담
-
- 엑소 미친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14
- 조회 73
- 잡담
-
- 젭티 냉부만 정상진행하고 나머진 중단인거부터 말 안되긴 했어
- 16:13
- 조회 131
- 잡담
-
- 엠사 스브스 이쪽 유튜브는 월드컵컨텐츠 올리던데
- 16:13
- 조회 93
- 잡담
-
-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남주? 유우시야??
- 16:13
- 조회 1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