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스랑 엠비씨는 기자들 취재브이로그식으로 월드컵촬영 ㅈㄴ하더라...그래서 안봄 https://theqoo.net/ktalk/4254341532 무명의 더쿠 | 16:15 | 조회 수 299 차라리 슛포러브를 보고말지 ㅅㅂ 숟가락 존나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