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폐급인 중소들이 있어서 거기보단 낫다인데 데뷔또래들 중에 잘된 중소여돌이 있어서 미스틱이 ㄱㅊ은 회사냐? 하기엔 또 애매..
잡담 미스틱은 그거지
8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더 폐급인 중소들이 있어서 거기보단 낫다인데 데뷔또래들 중에 잘된 중소여돌이 있어서 미스틱이 ㄱㅊ은 회사냐? 하기엔 또 애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