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덴 걍 글 몇개 있고 말고 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위시팬들도 127 드림팬들한테 소속감없을거같은데
- 16:53
- 조회 12
- 잡담
-
- 회사가 연동해주는데 타유닛 봉 무슨 상관이겠어
- 16:53
- 조회 9
- 잡담
-
- 메가커피가면 재희 생일 컵홀더 받을수있는거??
- 16:53
- 조회 1
- 잡담
-
- 근데 응원봉이 공방 조건이면 응원봉을 팔아야 하지 않아? 콘 때라도 팔아야지
- 16:52
- 조회 1
- 잡담
-
- 입덕했을때 내돌 응원봉이 맘에 안들어서 안 사고 존버함
- 16:52
- 조회 2
- 잡담
-
- 와 테런 캐캐체 세라 캐릭 나온다
- 16:52
- 조회 6
- 잡담
-
- 그룹봉 ver1 ver2있고 나간멤개인봉있고 그와중에 그룹 소속사그룹봉 리뉴얼해서 야광봉 색만 반전함
- 16:52
- 조회 22
- 잡담
-
- 소속사 갈라졌는데 오프도 자주한다면 개인봉 내는게 훨씬 이득이지 재판도 원소속사에서 못하고 이전소속사꺼 기다려야하는데
- 16:52
- 조회 24
- 잡담
-
- 근데 나만 ㅇㅅㅌ 타유닛 ㅈㄴ 다 타돌로 느껴지나
- 16:52
- 조회 107
- 잡담
-
- 엔시티는 타돌이라기엔
- 16:51
- 조회 152
- 잡담
-
- 이거 한국식 화장인가?
- 16:51
- 조회 97
- 잡담
-
- 콘서트에 뭐붙이고왔는지 트위터에서만 싸우지 오프에선 아무도 신경안쓴다
- 16:51
- 조회 48
- 잡담
-
- ㅇㅅ 재희 생일이었구만
- 16:51
- 조회 87
- 잡담
-
- 어차피 엔시티 오프가면 타유닛덬들 많이오는거 하루이틀도 아니고
- 16:50
- 조회 96
- 잡담
-
- 내 처음 믐꾸는..탄핵시위때였다
- 16:50
- 조회 16
- 잡담
-
- 개인봉 나올정도로 연차차면 그룹콘 ㅈㄴ귀한데 봉 하나로 싸우겠니ㅅㅂ https://theqoo.net/ktalk/4254368532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119 걍 간만에 모인 언니오빠 보러가느라 벅찬 바순이들만 있음
- 16:50
- 조회 132
- 잡담
-
- 개인봉은 근데 회사 갈라지면 이전 소속사랑 협의하고 사용료 내야하고 이러는거 아닌가
- 16:50
- 조회 49
- 잡담
-
- 내돌은 소속사 나오고 솔콘 했는데 그룹 응원봉 원격 제어 해줌
- 16:50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엔시티 단체콘 막 미래에 햇는데 누가 윧프라고하면 어떡해
- 16:50
- 조회 104
- 잡담
-
- 개인봉도 있고 그룹봉도 있는데 개인봉이 가벼워서 더 좋음
- 16:50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