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ㅅㅂ 그러고 한참 뒤에 콘 가려고 꺼냈다가 탄 핵 붙어있어서 아맞다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해외덬들이 유사를 더 먹는다면 돌 여자관련 병크 터질때
- 18:08
- 조회 0
- 잡담
-
- 그리고 어차피 저런 소리 하는 애들 지네 나라 탐라에서도 찐따임
- 18:08
- 조회 3
- 잡담
-
- 환갑케익을 살일이 있는데 고민 좀 들어주라
- 18:08
- 조회 7
- 잡담
-
- 놀티켓 폰으로할때 앱이 편해 크롬이 편해?
- 18:08
- 조회 2
- 잡담
-
- 병기 트에도 제대로 활동 안시키면서 새 여돌 만드는거 ㄹㅇ 무책임하다
- 18:08
- 조회 12
- 잡담
-
- 컨텐츠도 아니고 걍 썰 하나로 중남 선망 하는 애들도 한트럭인데 k컨텐츠로 한남 선망 당연히 있지
- 18:07
- 조회 33
- 잡담
-
- 걍 라이징들이 겪는 일상이라고 생각됨
- 18:07
- 조회 49
- 잡담
-
- 난 하투하보면 오ㅐ 모모랜드가 생각나지
- 18:07
- 조회 31
- 잡담
-
- 동남아도 남미도 상류층이 하얀 피부라서 난린건가?
- 18:06
- 조회 22
- 잡담
-
- 걍 아무리봐도 한국인의 서구권에 대한 로망은 백인이 좋아서가 아니라 개네 경제력이랑 복지에 환상 있어서임
- 18:06
- 조회 62
- 잡담
-
- 저 피부색 남미나 동남아나 시작은 연예인 맞을걸
- 18:06
- 조회 42
- 잡담
-
- ㅍㅁ) 인스파 자리 이정도면 울갤 들고 가?
- 18:05
- 조회 85
- 잡담
-
- ㅅㅈㅎ 진짜 멍청한 애들도 있지만 걍 한국인 괴롭히고 싶어서 그러는 애들도 있을걸
- 18:05
- 조회 112
- 잡담
-
- 전에ㅌㅇㅌ 동남아플때 걍 남자때문에 저러는구나 알게돼서 별생각도안듬이제
- 18:05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새삼 우리나라 모두까기(?)민족같음
- 18:05
- 조회 70
- 잡담
-
- 트에 회사 차기 여돌 진짜 준비중인가 보네..
- 18:05
- 조회 189
- 잡담
-
- sm 최진은 어느 센터에 있어?
- 18:05
- 조회 141
- 잡담
-
- 아니 걍 솔직히 이제 배설단계라 추천탭에서 그만 좀 보고싶음ㅋㅋㅋ
- 18:05
- 조회 46
- 잡담
-
- 아 뭔가 알거같음... 해연덕질을 유사연애로 깊게 하는데 그 대상이 특정 연예인이 아니라 한 나라의 연예계인거임 근데 그 연예인들이 나같은 외모를 안좋아한다고 느끼는거네
- 18:05
- 조회 106
- 잡담
-
- 쟤네들 높은확률로 남미새가맞음
- 18:04
- 조회 47
- 잡담